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IT

넷플릭스, 역대 최대 한국 콘텐츠 25편 제작 라인업 <2편>

by audenstudio 2022. 2. 3.
반응형

넷플릭스

 

1. 라인업 소개 <2편>

안녕하세요. 일상 속 IT 언러닝입니다.

1편에 이어서 올해 신규 한국의 넷플릭스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편을 아직 못보신 분은 1편을 먼저 보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넷플릭스, 역대 최대 한국 콘텐츠 25편 제작 라인업 <1편>

1. 넷플릭스 25편 제작 예정 공개 안녕하세요. 일상 속 IT 언러닝입니다. 지난해 '오징어게임'을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가 지난 19일 올해 신규 한국의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습

unlearningit.com

 

 

8. 글리치 (2022년 내)

글리치
글리치

연출 : 노덕

출연 : 전여빈, 나나, 이동휘, 류경수 외

제작사 : 스튜디오 329 

 

2편의 첫 번째 콘텐츠는 <글리치>입니다. 글리치는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남자 친구의 행방을 쫓던 홍지효가 UFO 커뮤니티 회원들의 도움을 받아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사람들의 행방을 쫓으며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입니다.

 

 

 

9. 수리남 (2022년 내)

수리남
수리남

연출 : 윤종빈

출연 :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외

제작사 : 퍼펙트스톡필름

 

다음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수리남>입니다. 수리남은 마약왕이 된 한국인 조봉행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6부작 드라마입니다. 남미의 한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한인 마약왕을 검거하기 위한 국정원의 비밀작전에 협조할 수밖에 없는 민간인 사업가의 목숨을 건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출연진 중 하정우와 황정민은 영화에서 자주 모습을 보여주던 배우이기에, 이번 드라마가 조금 더 새롭게 볼 수 있는 기회일 것 같습니다. 수리남 또한 원래는 영화로 개봉하려던 콘텐츠였다고 합니다. 하정우는 히트 이후 드라마에서는 15년 만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10. 20세기 소녀 (2022년 내)

20세기소녀
20세기소녀

연출 : 방우리

출연 : 김유정, 변유석, 박정우, 노윤서 외

제작사 : 용필름

 

다음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20세기 소녀>입니다. 20세기의 마지막인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보라가 겪는 아프지만 설레는 첫사랑, 그리고 21세기에 다시 들려온 그 사랑의 소식을 둘러싼 로맨스물입니다.

 

김유정이 주연을 맡은 영화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특별출연으로 옹성우, 한효주 배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11. 택배기사 (2022년 내)

택배기사
택배기사

연출 : 조의석

출연 : 김우빈, 이솜, 강유석 외

제작사 : 프로젝트 318

 

다음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택배기사>입니다. 조의석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6부작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이윤균 작가의 동명의 웹툰 만화 <택배기사>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의석 감독은 영화 <마스터>를 통해 흥행에 성공한 적이 있습니다. 김우빈과는 마스터 이후 다시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17년,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이 난민들의 유일한 희망인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넷플릭스가 한국에 많은 투자를 하면서부터 우리나라에서 제작되는 콘텐츠들의 주제들이 더욱 넓어지고 있는 것이 좋은 현상으로 보입니다. <택배기사>와 같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들도 더욱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2. 더 패뷸러스 (2022년 내)

더패뷸러스
더패뷸러스

연출 : 김정현

출연 : 채수빈, 최민호 외

제작사 : 길픽쳐스

 

다음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더 패뷸러스>입니다. 패션이라 쓰고 열정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입니다.

 

패션을 주제로 한 청춘 로맨스물 드라마입니다. 채수빈과 최민호가 주연을 맡아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패션을 소재로 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드라마 내에서 주인공들이 입고 나오는 옷과 악세서리을 살펴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13. 모범가족 (2022년 내)

모범가족
모범가족

연출 : 김진우

출연 :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 외

제작사 : 프로덕션H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다음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모범가족>입니다.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이 우연히 거금이 든 차량을 발견하고, 마약조직의 2인자와 얽히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사전 공개된 스틸 컷으로만 유추해본다면 넷플릭스에서 제작했던 기존 시리즈와 비슷하게 조금은 잔인하고 긴장감을 갖춘 드라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 배우들이 주연으로 확정이 되어 배우들의 연기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14. 연애대전 (2022년 내)

연애대전
연애대전

연출 : 김정권

출연 :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 외

제작사 : 빈지웍스

 

다음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연애 대전>입니다. 김정권 감독이 연출을 맡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면서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