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IT

손흥민 NFT 3월 출시 예정, 세레머니 컬렉션

by audenstudio 2022. 2. 24.
반응형

1. NFT 출시

손흥민

 

월드클래스 축구 스타인 토트넘의 손흥민의 NFT가 출시될 예정이다. 손흥민 특유의 세레머니를 담은 세러머니 컬렉션 NFT가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손흥민 NFT 컬렉션은 NFTSTAR와 독점 계약을 통해서 탄생했다. NFTSTAR는 주로 스포츠 스타와 글로벌 스타 중심으로 강력한 팬덤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과 협업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토리텔링을 NFT와 메타버스 속에서 풀어내고 있다.

 

손흥민 컬렉션은 총 1만 800개의 고유한 NFT로 구성되고 올해 1월 31일까지 손흥민과 함께한 1만 800일 모든 날을 기념한다는 스토리텔링을 가진다. 한국 축구의 위상을 더 높여준 손흥민이기에 우리나라 축구 팬들의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손흥민의 NFT로써 독점계약이기에 가치는 더 높지 않을까 생각한다. 가격이 어느정도로 형성될지는 지켜되야겠지만 3월 내 출시 예정이니 한번 관심있게 지켜봐야 될 것 같다.

 

해당 NFT를 가지게 되면, NFT 컬렉션의 화이트리스트가 될 수 있는 특권 및 혜택도 존재한다. 손흥민과의 온라인 단독 팬미팅에서 우선 순위로 참여할 수 있거나, 손흥민 친필 사인 굿즈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한다.

 

2. NFT STAR

 

 

손흥민

 

NFTSTAR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NFT와 메타버스에 관련된 기업이다. NFTSTA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스타와 스포츠 스타의 NFT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한국어 서비스 및 소통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출시 예정인 스타로는 손흥민을 비롯해 브라질의 네이마르, NBA MVP 2회의 지아니스 아데툰코보, 미식축구 러닝백 크리스찬 맥카프리, 포르투칼 축구 전설 루이스 피구 등이 있다.

 

손흥민

 

루이스 피구의 경우, 이미 NFT가 출시되어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품절된 상황이다. NFT의 형태는 14초 정도의 영상으로 보이고 아마 손흥민 NFT의 경우도 이러한 형태가 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