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이슈

한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및 티켓 구매 방법 playkfa 오픈

by audenstudio 2022.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VS 브라질 등 6월 초에 진행될 여러 평가전 일정과 해당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가대표평가전티켓

 

1. 한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국가대표 22. 6. 2. 오후 8:00 한국 vs 브라질 한국 - TV조선
국가대표 22. 6. 6. 오후 8:00 한국 vs 칠레 한국 - TV조선
국가대표 22. 6. 10. 오후 8:00 한국 vs 파라과이 한국 - TV조선

 

국가대표평가전티켓

 

포르투갈, 가나, 우루과이와 함께 H조에 속한 우리나라 국가대표는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와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세 나라 모두 하나같이 강한 상대로 보입니다. 

 

피파랭킹 1등이자 저희와의 역대 전적이 5승 1패에 달하는 브라질과 가장 먼저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칠레도 28위의 피파랭킹, 파라과이는 50위로 모두 쉽지 않는 상대로 보입니다. 월드컵에 앞서 대표팀의 실력을 평가해볼 상대로는 가장 적합한 상대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TV 중계는 모두 TV조선에서 맡았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과 브라질의 평가전 티켓이 어제 25일 오후 5시부터 예매를 시작했습니다. 손흥민과 대표팀의 선수들을 보기 위한 팬들이 브라질전 예매에 대거 몰리면서 사이트 접속이 마비되었다고 합니다. 예매는 축구협회 온라인 스토어인 '플레이 KFA'에서 이루어졌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가입하는 것부터 먹통이었다고 하네요.

 

나머지 칠레와 파라과이는 브라질 정도로 인원이 모이지는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원활한 예매를 위해서는 미리 회원가입과 진행방법을 숙지해놓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그럼 예매 방법도 소개해드릴게요.

 

2. PlayKFA 예매

한국 축구대표팀 평가전 티켓 예매 바로가기 

 

PLAY KFA

Shop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지금 바로 이용해 보세요 할인상품 가격인하 상품을 지금 바로 이용해 보세요 신상품 추천상품

www.playkfa.com

국가대표평가전티켓

 

대한민국 vs 브라질
5월 25일 수요일 오후 5시

대한민국 vs 칠레
5월 27일 금요일 오후 5시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5월 30일 월요일 오후 5시

 

현재 나와있는 티켓팅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티켓 예매는 PLAY KFA와 일부 티켓은 하나은행 앱인 하나 원큐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티켓팅에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시간에 맞춰서 시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가대표평가전티켓
국가대표평가전티켓

 

대한 축구 협회는 축구팬들을 위해 새로 만든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15일에 오픈했습니다.

티켓뿐만 아니라 의류나 굿즈 등 축구팬들을 위한 상품들 또한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였습니다.

 

평가전 티켓은 메뉴 중 TICKET으로 들어가서 구매할 수 있고,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메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등급별 좌석 위치와 가격 등 자세한 티켓 정보는 플레이 KFA와 축구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6일 대전에서 20:00시에 진행되는 칠레전은 27일 오후 5시부터,

10일 수원에서 20:00시에 진행되는 파라과이전은 30일 오후 5시부터 예매를 시작합니다.

 

일정 참고하셔서 국가대표를 직관할 수 있는 티켓 예매를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국가대표평가전티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