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이슈

브루노마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내한 티켓 예매 공연 가격 Brono mar

by audenstudio 2023. 4. 26.
반응형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안녕하세요. 일상 속 이슈와 경제 소식을 전해드리는 언러닝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세계적인 R&B가수인 브루노마스의 내한 공연에 대한 소식입니다.

 

1.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2007년 이래 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하여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에 올여름 브루노마스와 함께 돌아옵니다. 그동안 비욘세, 스티비원더, 레이디가가, 에미넴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만한 대단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기획하고 진행해 왔던 슈퍼콘서트였는데요. 이번 주인공은 브루노 마스입니다.

 

브루노마스는 지난 내한이 9년 전이라, 이번 콘서트에서 내한을 하게 되면 거의 10년만에 한국에서의 공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마 예매 경쟁이 엄청나게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콘서트 일정과 예매 일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 브루노 마스(Brono Mars)

공연 일정  :  2023년 6월 17일(토) | 6월 18일(일) 오후 8시
공연 장소  :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티켓 오픈  :
1) 현대카드 회원 선예매 : 2023년 4월 27일(목) 낮 12시 ~ 23시 59분

2) 일반 예매 : 2023년 4월 28일(금) 낮 12시

티켓 가격  : 
G1석 : 250,000원 / G2석 : 210,000원 / P석 : 176,000원 /  R석 : 132,000원 /
S석 : 99,000원 /  A석 : 77,000원 (VAT 포함)
* 회당 1인 4매 한정
* 현대카드 결제 시 20% 즉시 할인, 전석 지정석

예매처  :  인터파크 티켓

 

이 글을 작성한 기준으로 내일 날짜로 티켓 오픈입니다! 많은 분들이 티켓 오픈이 열리자마자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12시 전에 미리 접속해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참고로 9년 전 브루노마스 내한 때 티켓 예매에 실패해서 이번에 한번 더 다시 도전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는 분들은 꼭 티켓팅에 성공하셔서 같이 공연을 보러 가셨으면 하네요.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티켓 오픈 날입니다. 현대카드 회원인 분들은 4월 27일(목) 낮 12시에 티켓이 열리게 됩니다. 다만, 현대카드 회원 분들을 위한 좌석이 별도로 지정되어 있으니, 내일 실패하신 분들은 일반 예매를 통해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 예매는 그다음 날인 4월 28일(금) 낮 12시입니다. 현대카드 회원 분들에게는 총 2번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아마 거의 모든 분들이 현대카드 회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슈퍼콘서트는 현대카드가 기획하고 주최한 만큼 현대카드로 결제 시 20%를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아마 이런 혜택 때문에 더욱 현대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켓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까먹지 말고 꼭 시간에 맞춰 알람을 등록해 놓아야겠네요. 저도 이번에야말로 티켓팅에 꼭 성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좌석 배치도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이번 브루노마스 내한 공연의 좌석 배치도입니다. 보시다시피 현대카드 회원 선예매 지정석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 경기장이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공연장이기 때문에, 그라운드 내에 위치하고 있는 G석이 가장 공연을 관람하기에 최고의 자리입니다. 그만큼 가격도 20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R석이나 P석으로 도전하려고 합니다. 브루노마스가 잘 보이진 않겠지만, 공연 모니터도 있기도 하고 노래를 듣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1층이나 2층에서만 봐도 충분히 공연을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브루노 마스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브루노 마스는 9년 전 내한 때도 이미 세계적인 스타였지만, 9년 동안의 행보는 더욱 놀라웠습니다. 브루노 마스는 높은 음악적 완성도와 퍼포먼스로 지금까지 총 15회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아마 가장 최근의 행보였던 지난해,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앤더스 팩(Anderson. Paak)'과 R&B 슈퍼 듀오 '실크 소닉(Silk Sonic)'을 결성해 발표한 싱글 < Leave the Door Open >으로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베스트 R&B송', '베스트 R&B 퍼포먼스' 등 4개 부문을 수상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브루노마스 - Leave the Door Open

이 노래와 공연만 듣는다고 해도 충분히 가격이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브루노 마스는 내는 앨범마다 성공을 한 만큼 히트곡이 엄청나게 많다는 점입니다. 짧게만 나열해 보면 <B.o.B의 'Nothin' on You'>, <Just the Way You Are>, <Grenade>, <Locked Out of Heaven>, <When I Was Your Man>, <Uptown Funk> 등 밥 먹듯이 빌보드 1위를 한 곡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아마 곡 이름을 모르더라도 막상 들어보면 다들 아는 곡이 많은 점에서 공연에서도 한국 팬들의 떼창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브루노마스-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반응형

댓글